포토앨범


제목 22/5 금천하나봉사단 재능기부 봉사활동
작성일:2023.05.15 조회수:1

오늘 혜명양로원에 금천하나봉사단이 재능기부 자원봉사를 와주셨습니다.

금천하나봉사단은 사회 곳곳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주시는 봉사단으로 플로깅 활동을 많이 해오셨는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혜명양로원에서 봉사활동을 해주셨습니다.


금천하나봉사단은 박희정 단장님을 주축으로 최기상 국회의원님, 김성준 시의원님 등 다양한 분들이 활동하고 계신 봉사단으로 오늘도 전체 다 참석해주셔서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주셨습니다.

첫번째 순서로 금천 국립전통예술중고등학교 공연팀에서 사회까지 봐주셨는데 나이에 맞지 않는 노련한 진행으로 어르신들이 지루할 틈 없이 계속 즐겁게 해주셨습니다.

이제는 국민가수인 미스트롯2 출연하셨던 이소원 가수님께서 멋진 노래를 불러주셨습니다. 양로원 앰프가 감당하지 못하는 가창력으로 정말 놀라움의 연속인 무대였습니다.


이어진 금천 국립전통예술중고등학교 공연팀의 수준높은 무대에 어르신들께서 정말 즐거워 하셨습니다.

두번째 순서로 한국예술종합학교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예술학교 공연팀이다보니 어르신들께서 공연이 끝나고 국악이 이렇게 감동적인지 몰랐다고 정말 행복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무대가 끝나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바라며 큰 절을 해주신 우리 공연팀들 정말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시간이 었습니다.

시간은 미술활동(색칠하기)이었습니다.

미술활동은 어르신들의 소근육 활동, 두뇌 활동, 협응 능력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치매예방 활동입니다. 금천하나봉사단 단원분들께서 어르신들이 미술작품을 완성할 수 있게 옆에서 응원도 해주시고 많은 도움을 주셔서 어느때보다 즐겁게 진행되었던 것 같습니다.




혜명양로원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하루를 선물해준 금천하나봉사단에게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22/5 제18회 더불어 행복한 어버이날 잔치
다음글 23/6 서비스에이스 자원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