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라! 윷을 던져라!" - 제1회 사회복지법인 혜명 이사장배 2024 정월대보름 윷놀이 한마당!
"윷이야!", "모다!" 지난 2월 23일, 혜명양로원 앞마당이 우렁찬 함성과 응원 소리로 가득 찼습니다!
2024년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사회복지법인 혜명 산하의 모든 기관과 지역 주민들이 한데 모여 "제1회 혜명 이사장배 윷놀이 한마당"을 성대하게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행사는 혜명양로원 어르신들부터 씩씩한 아이들까지, 남녀노소 모든 세대가 어우러진 진정한 '축제의 장'이었습니다. 이사장님을 비롯한 많은 내빈께서도 참석하시어 힘찬 박수로 참여자들의 기운을 북돋아 주셨습니다.

특히 우리 혜명양로원 어르신들께서는 "우승은 우리 것!"이라는 결의가 담긴 파란 깃발을 앞세우고 경기에 임하셨습니다! 주황색 조끼를 맞춰 입으신 어르신들은 비록 몸은 조금 불편하실지언정, 윷을 던지는 눈빛과 응원의 열기만큼은 그 누구보다 뜨거웠습니다. 어르신들과 아이들이 한 팀이 되어 윷을 던지고 말을 옮기며, 세대를 넘어 하나 되는 훈훈한 풍경을 연출했습니다.

푸짐한 경품과 맛있는 먹거리가 함께한 이날 윷놀이 한마당은, 윷가락에 한 해의 액운을 실어 멀리 날려 보내고, 이웃 간의 끈끈한 정을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어르신들께 신명 나는 하루를 선물해 준 즐거운 축제였습니다. 내년 제2회 윷놀이 한마당의 우승도 혜명양로원이 차지할 수 있도록 힘찬 응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