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 사회복지법인 혜명 정월대보름 맞이 윷놀이 대회

안녕하세요, 혜명양로원입니다.

휘영청 밝은 보름달을 보며 한 해의 풍요와 건강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지난 2월 10일 사회복지법인 혜명에서 주최하고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뜻깊은 행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다 함께 어우러져 화합을 다지는 '혜명 윷놀이 대회'가 열렸습니다.

우리 혜명양로원 어르신들도 질 수 없다는 각오로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우승은 우리 것! 혜명양로원 어르신 파이팅!"이라고 적힌 현수막을 앞세우고 입장하시는 어르신들의 표정에서 남다른 결의와 비장함마저 느껴졌습니다. 팀 조끼를 맞춰 입으신 모습이 참으로 든든해 보였습니다.

경기장에는 커다란 윷가락이 하늘 높이 날아오를 때마다 탄성과 환호가 쏟아졌습니다. 자신의 키만 한 대형 윷을 온 힘을 다해 던지시는 어르신들의 눈빛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고 빛났습니다. 승패를 떠나 서로를 격려하고 목청 높여 응원하며, 혜명 가족 모두가 하나 되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었습니다.


추운 날씨도 잊게 만드는 뜨거운 열기 속에서 어르신들은 또 하나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셨습니다. 대회에 참가해 멋진 승부를 펼쳐주신 우리 선수단 어르신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꽉 찬 보름달처럼 올 한 해도 어르신들의 마음에 풍요와 행복이 가득 차오르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